YBF는 초심을 잃지 않고 성공보다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기업 설립의 초심을 잃지 않고 양적 성장의 성공 보다는 질적 성장의 가치를 중요시 하는 YBF의 방향성을 나타내는 경영이념입니다.
CEO
성공도 좋지만 가치있는
회사가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Try not to become a company of success but rather try to become a company of value
선비의 바른 행동과 예절로 의리와 원칙을 지키며 청렴결백한 성품으로 꼬마의 순수함을 가지고 초심을 잃지 않는 경영철학을 지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가족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마음으로 다가섭니다.
끊임없이 도전하여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한줄기 빛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상생의 길을 도모하고 성공 프랜차이즈의 모범이 되어 전국에 꼬마김밥 열풍을 만들어가는 원조로써 항상 남들보다 앞서가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같이 꿈꾸며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주)와이비에프 대표이사 박영복 |
About YBF
시작과 탄생
2011~2018
2011
선비꼬마김밥 본점 오픈(대전 송촌동) |
2017
공정거래위원회 프랜차이즈 사업 등록 |
가맹사업 개시 |
2018
(주)와이엔비푸드 법인 설립 |
성장 속 안정
2019~2021
2019
Innovation 기업&브랜드 대상(유망창업프랜차이즈 부문) |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선정(외식프랜차이즈 부문) |
우수 가맹점 시상 |
2020
선비꼬마김밥 100호점 돌파 |
가맹점 코로나 용품 & 방역 무상지원 |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한국공정거래조정원) |
2021
맥세스 컨설팅MOU체결 |
2021 가맹하고싶은 프랜차이즈 선정((사)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 |
신메뉴 출시(청양고추 소스, 스리라차 마요 소스) |
프로세일즈 기초과정 1기 |
선비꼬마김밥 150호점 돌파 |
혁신 사업 전환
2022~
2022
신메뉴 출시(국물 떡볶이) |
꼬마김밥 최초 종이포장 용기 적용 |
2022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사)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 |
청양고추 소스, 스리라차 마요 소스 특허출원 |
본사 확장 이전 |
(주)와이비에프 법인명 변경 |
2022년 프로세일즈 기초과정 2기 |
2023
가맹점 200호점 돌파 |
202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사)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 |
글로벌 K-푸디로 MOU 체결 |
신메뉴 출시(선비식혜) |
공공기관 상생 창업프로그램(경기부천자활센터) |
23-24년 가맹점상생위원회 발족 |
가맹점 260호점 돌파 |
2024
가맹점 280호점 돌파 |
신메뉴 출시 - 꼬마김밥 : 와사비크래마요, 매콤진미, 유부, 불어묵 꼬마김밥 - 소스 : 마크니커리, 치즈 소스 |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개최 - 수원(5월), 광주(5월), 인천(7월), 서울(8월) |
2024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사)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 |
우수 기업가 장관상 수상(농림축산식품부) |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채널명 : 와푸라푸) |
Member of YBF
조직도
YBF 인재상
YOLO
한 번뿐인 인생에서 비전을 세우고
이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
BREAK
갇힌 사고의 틀을 깨는 창의적 사고로
가치 있는 미래를 그려나가는 사람
FRIENDSHIP
함께하는 공동체 정신을 바탕으로
소통하고 존중할 줄 아는 사람
자세한 채용정보는 구직사이트(사람인 등)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YBF C.I
점과 둥근 선으로 표현한 YBF를 심볼로 사용하며,
‘끊임없이 ECO 상생의 가치’를 추구하는
YBF의 굳은 의지를 나타냅니다.
Logotype
영문형(corp.삭제)
영문형
한글형
한글형/(주)삭제
Signature
Color
자연 친화적인 GREEN
친환경 기업으로서의 도약하는 이미지를 전달하였으며,
정직과 신뢰로 바른 먹거리를 추구하는
YBF의 소신을 의미합니다.
#397345 |
C50 / M00 / Y40 / K55 R57 / G115 / B69 |
#4DB333 |
C57 / M00 / Y72 / K30 R77 / G179 / B51 |
Partners
YBF는 초심을 잃지 않고 성공보다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기업 설립의 초심을 잃지 않고 양적 성장의 성공 보다는 질적 성장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YBF의 방향성을 나타내는 경영이념입니다.
CEO
성공도 좋지만 가치있는
회사가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Try not to become a company of success
but rather try to become a company of value
선비의 바른 행동과 예절로 의리와 원칙을 지키며 청렴결백한 성품으로 꼬마의 순수함을 가지고 초심을 잃지 않는 경영철학을 지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가족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마음으로 다가섭니다.
끊임없이 도전하여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한줄기 빛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상생의 길을 도모하고 성공 프랜차이즈의 모범이 되어 전국에 꼬마김밥 열풍을 만들어가는 원조로써 항상 남들보다 앞서가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같이 꿈꾸며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주)와이비에프 대표이사 박영복 |
About YBF
시작과 탄생
2011~2018
2011
선비꼬마김밥 본점 오픈(대전 송촌동) ~ 2015 |
직영점 4년 운영 후 FC 사업 개시 |
2017
공정거래위원회 프랜차이즈 사업 등록 |
가맹사업 개시 |
2018
(주)와이엔비푸드 법인 설립 |
성장